영재들의 미술상자
> 커뮤니티 > 홍보센터
 
영재들의 미술상자가 언론에 이렇게 소개되었습니다.

[에듀동아] 아동미술 전문학원 ‘영재들의 미술상자’, 첫 번째 연합미술전시회 개최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4-28 14:03 조회453회 댓글0건

본문

이원상 기자m_urlcopy.png

 

3bc951bfeb4faade4bcf94e23934da12_1493342 



아동미술 전문학원 ‘영재들의 미술상자’가 지난 4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첫 번째 연합미술전시회를 개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꿈을 전하다’라는 주제로 경기 용인시 포은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첫 번째 미술 전시회는 ‘꿈’이라는 소재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가득 채운 아이들의 작품을 전시해 많은 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전시회는 ‘영재들의 미술상자’ 본원을 비롯해 용인 모현교육원, 기흥 흥덕교육원이 각각 참가했으며, 15일 오후 2시에는 연합전시 오프닝 행사도 개최했다. 오프닝 행사에서는 대표의 축사와 함께 연합전시를 진행한 교육원 원장들, 전시 참여 원아들이 함께하는 커팅식을 가지기도 했다.


관계자는 “금번 진행한 연합미술전시회는 아동미술학원에 다니고 있는 많은 아이들의 생각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자리가 될 수 있었다”며, “전시를 통해 모금한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해 소중하게 사용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학부모들이 아동미술학원이나 미술홈스쿨에 관심을 보였으며, 영재들의 미술상자에서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는 물론 가맹 교육원들에게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아동미술 프랜차이즈 브랜드 ‘영재들의 미술상자’는 가맹 교육원의 원장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또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미술창업 및 미술홈스쿨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정기 아동미술학원 사업설명회 참석만 해도 30일간 이용할 수 있는 아동미술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한편, 아동미술 프랜차이즈 브랜드 ‘영재들의 미술상자’는 최근 드로잉 아트북을 출시해 아동들의 창의력개발과 드로잉 실력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이원상 기자 leews111@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